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4일 데뷔' 블랭키, 첫 미니 앨범명 '키원 떰즈업'…3부작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4일 데뷔' 블랭키, 첫 미니 앨범명 '키원 떰즈업'…3부작 예고


    그룹 블랭키(BLANK2Y)가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블랭키(루이, DK, 동혁, 시우, 영빈, 마이키, U, 성준, 소담)는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K2Y I : CONFIDENCE Thumbs Up(키원 컨피던스 떰즈업)'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블랭키는 오는 8일 앨범 사전 예약 판매 D-1 포스터를 시작으로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 트레일러,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데뷔 D-1 포스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뿐만 아니라 블랭키는 오는 24일 앨범 발매와 동시에 데뷔 첫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블랭키는 온·오프라인에서 글로벌 키위(팬덤명)를 만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기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번 앨범은 K2Y 3부작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미니앨범이다. 블랭키는 장기간 이어진 팬데믹으로 침체돼 있는 전 세계인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줄 것을 예고, 인간에게 내재된 다양한 모습들을 K2Y 3부작을 통해 보여줄 전망이다.

    블랭키는 한국, 일본, 중국 멤버로 구성된 9인조 초대형 보이그룹이다. 지난해 Mnet '아이랜드' 출신 영빈을 시작으로 원더나인(1THE9) 출신 루이, 이엔오아이(ENOi) 출신 동혁, Mnet '프로듀스 X 101'과 MBC '극한데뷔 야생돌' 출신 시우, 일본 '프로듀스 X 101 재팬 시즌2' 출신 마이키, 'W 프로젝트 4' 출신 성준,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활약한 DK와 '뉴 페이스' U, 소담을 잇따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룹명인 블랭키는 'BLANK(빈칸, 여백)'와 'KEY(열쇠, 실마리)'의 합성어로, '텅 빈 공간을 여는 열쇠'를 뜻한다. 이들은 팀명처럼 데뷔 전부터 글로벌 K팝 팬들의 마음을 여는 열쇠로 활약했다. 각종 보컬 및 댄스 커버 영상 공개, 유명 패션쇼에서 모델과 셀럽으로 참여, 세계적 광고 회사와 업무 협약 체결, 일본 최대 규모의 상장사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활동의 가능성을 내비쳤다.

    또 데뷔 여정을 담은 첫 리얼리티 '블랭키스(BLANK2Y’S)'로 팬들과 소통한 블랭키는 최근 서울 코엑스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된 '블라썸 더 호프 2022' 축제의 홍보대사로서 팬들과 처음 만났다. 특히 축제 기간 동안 데뷔 트레일러 영상이 깜짝 공개돼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블랭키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K2Y I : CONFIDENCE Thumbs Up'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온·오프라인 데뷔 쇼케이스로 팬들과 만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88억 적자' 이영애, KBS 연기대상 후보 됐다

      배우 이영애가 '은수 좋은 날'로 KBS 연기대상 후보에 올랐다. 다만 '은수 좋은 날'이 화제성과 시청률에서 기대 이하의 성적을 거뒀다는 평을 받은 것은 물론 제작비 손실까지 지적받았던...

    2. 2

      윤종신 "이제 마음대로 노래 못해"…연말 콘서트 전면 취소 이유

      가수 윤종신이 '컨디션 이상'으로 공연을 취소한다고 밝혔다.윤종신은 2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링거를 맞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목소리 나오게 하려고 일어나자마자 병원으로, 그리고 아무...

    3. 3

      '흑백요리사2', 글로벌 6위…韓 요리사 불꽃대결에 전세계 '주목'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가 공개 직후 글로벌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주요 지역에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북미&mi...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