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하이픈 /사진=빌리프랩 제공
그룹 엔하이픈 /사진=빌리프랩 제공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칼군무의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

엔하이픈(ENHYPEN, 정원·희승·제이·제이크·성훈·선우·니키)의 소속사 빌리프랩은 지난 18일 낮 12시와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에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 : 앤서(DIMENSION : ANSWER)'의 타이틀곡 '블레스드 커즈드(Blessed-Cursed)'의 퍼포먼스 영상을 게재했다.

티저 영상 공개만으로도 전 세계 엔진(공식 팬덤명)들을 들썩이게 한 엔하이픈은 퍼포먼스 영상 본편에서 '무결점 칼군무' 퍼포먼스를 펼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안무 중 다양한 동선 이동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동시에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표정 연기까지 더해 퍼포먼스 강자임을 입증했다.

'기도춤', '파이트춤', '라이언춤' 등의 포인트 안무가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고, 특히 역동적인 카메라 워크와 다채로운 조명의 전환이 곡의 강렬하고 파워풀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전 세계 엔진에게 특별 퍼포먼스 영상이라는 깜짝 선물을 선사한 엔하이픈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 출연과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엔하이픈은 '디멘션 : 앤서'로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 이어 주간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미니 2집 '보더 : 카니발(BORDER : CARNIVAL)', 정규 1집 '디멘션 : 딜레마(DIMENSION : DILEMMA)'에 이어 이번까지 총 3개 앨범이 연속으로 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정상에 올라 이들을 향한 일본 현지의 인기를 확인시켰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