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학연, tvN '배드 앤 크레이지' 출연·오정연, 골프예능 '골프전야' 합류
변우석, 넷플릭스 '20세기 소녀' 합류·'너의 밤이 되어줄게' 해외 방송 및 서비스

▲ '도시남녀의 사랑법', 카카오TV 인기 콘텐츠 선정 =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출범 1주년을 앞두고 진행된 시청자 투표에서 '도시남녀의 사랑법'과 '개미는 뚠뚠'이 드라마와 예능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방송소식] '도시남녀의 사랑법', 카카오TV 인기 콘텐츠 선정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복잡한 도시 속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지창욱, 김지원, 김민석 등이 출연했다.

'개미는 뚠뚠'은 노홍철, 딘딘, 김종민 등 연예인 개미군단과 김프로, 슈카 등 주식 전문가들이 올바른 주식 투자를 위한 방법을 전수하는 프로그램이다.

▲ 차학연, tvN '배드 앤 크레이지' 출연 = 가수 겸 배우 차학연이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에 출연한다.

[방송소식] '도시남녀의 사랑법', 카카오TV 인기 콘텐츠 선정
'배드 앤 크레이지'는 유능한 나쁜 놈 수열(이동욱 분)이 정의로운 미친놈 K(위하준)를 만나 겪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차학연은 극 중 다정하고 따뜻한 성격을 지닌 소향 파출소 순경 오경태를 연기한다.

오는 12월 첫 방송.
▲ 오정연, 골프예능 '골프전야' 합류 =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유정연이 카카오TV 새 오리지널 예능 '골프전야'에 합류한다.

[방송소식] '도시남녀의 사랑법', 카카오TV 인기 콘텐츠 선정
'골프전야'는 골프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여자 연예인 골퍼들의 진지한 도전기를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정연 외에도 배우 한다감, 강래연, 개그우먼 김지민이 출연한다.

내일 오후 6시 카카오TV 첫 공개.
▲ 변우석, 넷플릭스 '20세기 소녀' 합류 = 배우 변우석이 넷플릭스 영화 '20세기 소녀'에 합류한다.

[방송소식] '도시남녀의 사랑법', 카카오TV 인기 콘텐츠 선정
'20세기 소녀'는 20세기의 마지막인 1999년, 사랑보다 우정이 우선이었던 17세 소녀 보라(김유정)가 겪는 아프지만 설레는 첫사랑과 21세기 로맨스를 그린다.

변우석은 극 중 보라의 고등학교 동급생이자 방송반 동기인 풍운호를 연기한다.

▲ '너의 밤이 되어줄게' 해외 방송 및 서비스 = SBS TV 새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가 해외에서도 방송된다.

[방송소식] '도시남녀의 사랑법', 카카오TV 인기 콘텐츠 선정
'너의 밤이 되어줄게' 측은 아이치이 인터내셔널, 코퍼스코리아, 비키 등 해외 방송 채널 및 플랫폼들과의 계약을 통해 일본, 홍콩, 대만,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북미, 남미, 호주, 유럽 등 시청자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K팝과 한국 드라마의 형식을 합친 콘텐츠로 몽유병을 앓고 있는 월드 스타 아이돌(이준영)과 비밀리에 이를 치료해야 하는 가짜 입주 주치의(정인선)의 로맨스를 그린다.

오는 11월 방송 예정.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