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희철 "무서운 세상 됐다…누구 지지한다면 욕 먹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투표권 꼭 행사해야"
    김희철/사진=김희철 인스타그램
    김희철/사진=김희철 인스타그램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투표권을 꼭 행사해야 한다고 밝혀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6일 오후 김희철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에서 다음날이 4·7 재보궐선거일임을 언급했다. 나아가 그는 투표권을 꼭 행사해야 한다고 말했다.

    방송에서 김희철은 "나는 옛날부터 투표를 해왔다, 2002년에 첫 투표를 했었다"며 "영화를 보면 '뽑을 사람이 없어, 뭐하러 해'라고 하는데 잘못된 거다, 투표는 무조건 해야 한다"고 소신을 밝혔다.

    나아가 그는 "누구를 뽑으라고 할 수 없다"며 "어릴 때 궁금하긴 했다, 이쪽 저쪽이 있는데 민주주의라고 하지만 이 쪽을 지지하면 개념 있고 다른 쪽을 지지하면 욕을 바가지로 먹는다"고 말했다. 이어 김희철은 "투표권이 있으면 투표하셔야 한다"고 다시 한 번 투표를 독려했다.

    또 "지금도 다시 무서운 세상이 됐다. 내가 누구를 지지한다, 누가 됐으면 좋겠다 하면 큰일 난다“며 ”내가 연예인이니까"라고 고충을 전했다.

    김희철은 "이경규 형님이 '그냥 조용히 내가 뽑을 사람 뽑으면 된다'고 한 말씀이 맞다"고 시인했다.

    마지막으로 김희철은 "여러분이 누굴 찍든 상관 없다, 투표를 꼭 하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희철은 7일 오전 SNS에 "투표합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세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철은 서울 강남 소재 청담초등학교 앞에서 인증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선거 앞두고 '코로나 실직' 부모 둔 대학생에게 지원금 준다

      정부와 여당이 4차 재난지원금 규모를 확정한 가운데 코로나19로 실직이나 폐업한 부모를 둔 대학생에게 특별 근로장학금을 명목으로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했다. 코로나 사태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지급하기 위...

    2. 2

      김희철 '프렌즈' MC 확정 "절친 신동과 함께해서 더욱 기뻐"

      가수 이상민과 김희철, 신동, 승희가 채널A 새 예능 프로그램 '프렌즈'(연출 박철환) 메인 MC로 합류한다.4일 채널A에 따르면 이상민과 김희철, 신동, 승희는 '프렌즈' MC로 출연을...

    3. 3

      김희철 정동극장 대표 "시즌제·실감형 공연…과감한 변화 계속할 것"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상설 전통공연을 주로 선보였던 정동극장에 대대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2019년 8월 김희철 대표가 취임하면서다.매번 똑같은 패턴으로 올리던 상설 공연을 없앴다. 국내 관객들도 즐겨 볼 수 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