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몰카 지워준다더니'…과거 연인 유인해서 성폭행한 20대男 구속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은 기사와 무관함/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은 기사와 무관함/사진=게티이미지뱅크

    불법촬영물을 지워주겠다며 과거 연인을 집으로 부른 후 성폭행한 혐의로 20대 남성이 구속됐다.

    29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서경찰서는 특수협박 및 강간 혐의를 받는 20대 남성 A씨를 구속상태에서 조사 중이다.

    A씨는 피해자와 사귈 당시 찍었던 불법촬영물을 지워주겠다며 피해자를 회유한 뒤 자신의 집으로 불러 성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사귈 당시부터 영상을 미끼로 데이트폭력도 일삼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별 뒤에도 피해자와 연락을 지속해온 것으로도 조사 결과 나타났다. A씨는 지난 22일 오후부터 23일 새벽까지 두 차례 피해자를 성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사건 당시 맨발로 탈출한 피해자의 신고를 접수한 뒤 곧바로 A씨를 체포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같은 달 25일 서울남부지법으로부터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받아 구속상태에서 A씨를 수사해왔다.

    경찰 관계자는 "A씨를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경찰·국과수, '대구 맨홀 질식사고' 합동 감식 돌입

      경찰이 대구에서 발생한 맨홀 청소 근로자 질식사고와 관련해 본격적으로 사고 경위 수사에 들어갔다.대구지방경찰청은 28일 오후 달서구 갈산동 사고 지점에서 국립과학수사연구원과 합동으로 현장 점검을 벌였다.경찰은 사고 ...

    2. 2

      안산 '집단 식중독' 피해 학부모들, 유치원 원장 고소

      집단 식중독이 발생한 안산 사립유치원 피해 학부모들이 해당 유치원 원장을 경찰에 고소했다.경기 안산상록경찰서는 28일 안산 A 유치원 학부모 7명이 식품위생법 위반, 업무상과실치상 등의 혐의로 유치원 원장 B 씨에 ...

    3. 3

      "사랑해서 때려"…警, 지난해 '데이트 폭력' 9800건 입건

      지난해 연인을 폭행하는 데이트 폭력으로 경찰에 입건된 건수가 9800여 건인 것으로 확인됐다.경찰청은 여전히 근절되지 않는 데이트 폭력 근절을 위해 내달 1일부터 두 달간 '데이트폭력 집중 신고 기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