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노홍철, 코로나19 확산에 빵집 운영 중단했다…"안전하다 싶을 때 문 열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로나19 사망자 벌써 7명
    정부, 대응 최고수준 '심각' 격상
    코로나19 확산에 노홍철 빵집 운영 중단
    "모두의 건강 위해 무기한 문 닫는다"
    노홍철, 코로나19 확산세에 빵집 운영 중단 /사진=인스타그램
    노홍철, 코로나19 확산세에 빵집 운영 중단 /사진=인스타그램
    방송인 노홍철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세에 빵집 운영을 중단했다.

    노홍철은 24일 자신의 SNS에 '코로나19 대응 최고수준 심각 격상에 따른 긴급공지'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조심스럽지만 모두의 건강을 위해 오늘부터 무기한 문 닫는다. 조금은 안전하다 싶을 때 다시 문 열겠다"며 "잠 못 자고 코로나19 뉴스를 보다 항상 수많은 분들의 귀한 발걸음 끊이지 않는 홍철책빵은 간판불을 잠시 끄는 게 맞는 것 같아 공지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노홍철은 "홍철책빵은 개인적으로도 요즘 가장 재밌는 놀이이자 도전이기에 더더욱 길게 보고 큰 결정 내린다"면서 "여러분의 안락한 영혼의 약국이 될 수 있도록 더욱 고민하여 다시 뵙는 그날에는 더 알찬 콘텐츠와 신메뉴, 업데이트 된 책들과 함께 돌아오겠다"고 전했다.

    노홍철은 최근 홍철책빵이라는 이름으로 빵집을 오픈했다. 그가 운영하는 이 가게는 각종 빵과 함께 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셉트로 가오픈 때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본격적으로 오픈을 한 뒤로는 가게 앞에 빵집을 찾은 손님들로 긴 행렬이 이어지기도 했다.

    그러나 코로나19의 확산세에 노홍철은 빵집 운영을 잠시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다음은 노홍철 SNS 게시글 전문

    코로나19 대응 최고수준 '심각' 격상에 따른 긴급공지

    조심스럽지만 모두의 건강을 위해 오늘부터 무기한 문 닫아요. 조금은 안전하다 싶을 때 다시 문 열겠습니다.

    잠 못 자고 코로나19 뉴스를 보다, 항상 수많은 분들의 귀한 발걸음 끊이지 않는 홍철책빵은 간판불을 잠시 끄는 게 맞는 것 같아 공지 올립니다.

    홍철책빵은 개인적으로도 요즘 가장 재밌는 놀이이자 도전이기에 더더욱 길게 보고 큰 결정 내려요. 감히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코 그냥 쉬지 않고 저와 함께 지내는 두 친구, 영혼이(눈치 빠른 새하얀 친구)와 약국이(잠이 많은 친구)의 이름처럼 홍철책빵이 여러분의 안락한 영혼의 약국이 될 수 있도록 더욱 고민하여 다시 뵙는 그날에는 더 알찬 콘텐츠와 신메뉴, 업데이트 된 책들과 함께 돌아올게요.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국방부 "GOP·GP 등 경계력 보장해야…야외훈련 전면통제"

      "감시대응·비상대기 전력 등 핵심전력 상시운용태세 확립해야""현재 야외 훈련 중 부대 최단 시간 내 주둔지로 복귀해야"국방부는 24일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경보를 '심...

    2. 2

      광주 신천지 교육센터 CCTV 확인에 경찰 투입…"적극 대응"

      23일 방문했으나 기계 고장 탓으로 확인 불가…경찰 협조로 재확인신천지, 확진자 4명·접촉자 103명 교인 명단 광주시에 통보신천지 대구교회 예배에 참석한 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

    3. 3

      제주서 유증상 신천지 신도 1명 최종 음성판정

      도내 두 번째 환자 맥도날드 서귀포DT점·시스터필드 베이커리 추가 동선 공개제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의심 증상을 보인 신천지 신도 1명(여성)이 도 보건당국 조사에서 음성 판정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