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해피투게더3' 나혜미, 에릭과 결혼 풀스토리 공개 "프로포즈 느낌 와 원피스로 환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해피투게더3' 나혜미 에릭
    '해피투게더3' 나혜미 에릭
    배우 나혜미가 남편 에릭과 결혼 풀스토리를 전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나혜미는 에릭과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나혜미는 "전혀 친분이 없는데 '안녕하세요 에릭입니다'라고 연락이 왔다. 장난치는 줄 알았는데 전화가 왔고, 조금씩 친해졌다. 미용실 잡지에서 보고 기억에 남았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에릭은 나혜미에게 여행 중 프로포즈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나혜미는 "결혼 준비 중에 머리를 식히러 여행을 갔고, 사소한 걸로 다툰 상태에서 말도 없이 밖으로 나가는 거다. 어느새 들어와 카드를 주고 밖으로 나오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프로포즈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 하얀 원피스를 입었다. 자다 일어나 초췌했다. 멀리 해변 모래사장에 꽃다발을 들고 서 있더라. 안쓰럽기도 하고 미안했다"고 덧붙였다.

    결혼 후 나혜미는 에릭을 본명 문정혁에서 따온 '혁'이라고 부르고 에릭은 나혜미를 '햄아'라고 부른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PHOTOPIC] '결혼 후 첫 복귀작' 나혜미, '사랑스러운 미소에 눈길~'

      배우 나혜미가 12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최수종, 유이,...

    2. 2

      [HK영상]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 에릭과 결혼 후 첫 드라마 복귀

      배우 나혜미가 12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최수종, 유이, 이장우, 윤진이, ...

    3. 3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유이 "KBS 주말극 역사상 가장 좋은 드라마, 최고 시청률 만들 것"

      배우 최수종과 유이가 KBS 주말드라마 주연으로서의 다짐을 밝혔다. 12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호텔 서울에서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작품에는 최수종부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