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커피메이커 브랜드 드롱기는 24일 디스틴타 드립 커피메이커 신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색상은 흰색으로 사이즈가 작아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의 농도를 조절하는 아로마 기능이 있으며 한 번에 최대 다섯 컵까지 추출할 수 있다. 드립 커피메이커 외에 전기오븐 주전자 토스터 등 같은 색상의 제품군이 있어 한꺼번에 갖추면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가격은 19만9000원.
르크루제, 미니볼과 머그
프랑스 주방용품업체 르크루제는 ‘소르베 콜렉션’ 신제품 미니볼과 머그를 다음달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신제품은 경쾌한 파스텔 색상으로 여름에 즐기는 차가운 차와 디저트의 냉기를 오래 지속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볼은 아이스크림과 요거트를 담아내거나 이유식 그릇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미니볼은 4개 세트 제품이 4만5600원, 머그는 2개 세트 제품이 4만7500원이다.
타파웨어 ‘하이브리드 쿡탑’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는 고급 주방가전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쿡탑’을 판매한다. 독일 쇼트세란의 유리상판을 적용해 안전성과 내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인덕션과 하이라이트 화구가 함께 있어 조리법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고열로 단시간 조리가 필요한 튀김 구이 등의 요리엔 인덕션을, 조리 시간이 긴 찌개 조림 찜 등을 만들 땐 하이라이트를 사용하면 효율적이다. 가격은 35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