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스퀘어,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트 컨퍼런스' 개최
블록체인 컨퍼런스 전문 기업인 블록스퀘어(BLOCK SQUARE)가 오는 31일 코엑스에서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해시드와 파운데이션X, 스파크랩스, 체인파트너스 등 글로벌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터들이 참여해 운영 전략과 철학, 블록체인의 가치와 한계점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눈다. 행사는 ▲엑셀러레이터 운영 전략과 철학 공유 ▲블록체인 기업들의 주력사업 및 기술 피칭 ▲신규 엑셀러레이터의 포트폴리오 기업 및 운영 전략 소개 ▲엑셀러레이터 패널 토의 등 4개 주제로 메인 세션이 진행된다.

블록체인 기업들의 주력사업 및 기술 피칭 세션에는 ▲클라우드브릭(CloudBric) ▲리터(Liter) ▲TTC ▲코스모체인(CosmoChain) ▲라이즈(LYZE) ▲아이스(ICE) 등 총 6개 기업이 참여한다. 신규 엑셀러레이터의 포트폴리오 기업 및 운영 전략 소개 세션에서는 올카 파트너스(ORCA Partners), 인큐블록(Incublock) 등 2개사가 나선다.

이준희 블록스퀘어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혁신적인 블록체인 스타트업과 기관 및 글로벌 벤처 캐피탈, 인큐베이터 간 가교 역할을 하고자 한다”며 “건전한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