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는 개그우먼 박나래와 함께하는 방콕·파타야 클럽파티 상품을 판매한다. 예능뿐만 아니라 디제잉까지 활동영역을 넓혀 ‘DJ 박나래’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는 개그우먼 박나래와 함께 해외 클럽으로 떠나는 상품이다.
하나투어, 'DJ 박나래'와 신나는 해외 클럽파티를
‘DJ 나래 홍콩 가즈아’ 상품은 홍콩에서 박나래와 함께 클럽파티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파티는 홍콩의 핫플레이스인 란콰이퐁의 유명 클럽 ‘Club Levels Hongkong’에서 6월 16일 하루만 열린다. 개그맨 홍인규가 사전 MC로 행사를 진행하며, 박나래 뿐만 아니라 현지 DJ의 클럽파티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참가자 전원에게 무료 음료를 한 잔씩 주며 여성 고객 모두에게는 ‘미스레그 쿨링볼’을 선물한다.

‘나래夜놀자!’는 태국 파타야에서 열린다. DJ 박나래와 함께하는 파티는 2일간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7월 13일에 열리는 1차 파티는 파타야의 ‘Hard Rock Club’에서 열리며, 버블·풀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이 마련돼 자녀를 동반한 부모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7월 14일에 열리는 2차 파티는 세계 최정상 DJ들이 방문했던 곳이자 약 2000명까지 수용 가능한 ‘BONE CLUB PATTAYA’에서 열린다.

홍콩 파티는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출발하는 패키지와 에어텔 상품을 통해, 파타야 파티는 7월 11일부터 7월 13일까지 출발하는 상품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입장권만 별도로 구매할 수도 있다.

김명상 한경텐아시아 기자 terr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