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박소담, 사랑스럽고 신비로운 분위기 돋보이는 발렌타인데이 화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www.haagendazs.co.kr)가 2016년 연예계 유망주인 박소담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설레는 데이트를 준비하는 4가지 컨셉으로 진행, 박소담은 하겐다즈의 신제품 블루베리 & 크림의 시그니처 컬러인 인디고, 퍼플의 분위기를 잘 살려내며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과 신비롭고 고혹적인 여인의 분위기를 동시에 잘 표현해냈다.

화보 촬영장에서 박소담은 2016년 대세 배우답게 촬영 한컷 한컷에 놀라운 집중력을 보였다. 각 컨셉에 맞는 풍부한 표정과 특유의 매력적인 눈매가 빛을 발해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소식이다.

화보 속 하겐다즈 블루베리 & 크림은 하겐다즈 특유의 깊고 진한 아이스크림에 생블루베리가 씹히면서 입 안에 풍부한 과즙이 퍼지는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박소담과 하겐다즈의 매력이 한층 돋보이는 이 콜라보 화보는 엘르 2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하겐다즈는 박소담과의 화보 공개에 이어 연인들의 최대 기념일인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신제품 블루베리 & 크림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는 'Once in a Blueberry' 즉 전에 없던 특별한 경험을 주제로 샘플링존, 패션존, 코스메틱존 3가지로 나뉘어 운영된다. 샘플링존(Sampling Zone)에서는 신제품 블루베리 & 크림을 직접 맛볼 수 있고, 패션존(Fashion Zone)에서는 첨단 디지털 3D 시뮬레이션을 통해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추천 받을 수 있으며, 코스메틱존(Cosmetic Zone)에서는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블루베리 포인트 메이크업 시연을 받을 수 있어 함께하는 친구, 연인과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