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에서 사랑스러운 매력녀 반하나 역을 맡은 김소은이 귀요미 삐에로로 변신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알록달록 삐에로 의상을 입은 김소은이 ‘도전에 반하다’ 촬영장에서 풍선 아트하는 모습이 담겼다. 금발 머리에 얼굴보다 훨씬 큰 리본 머리띠와 화려한 의상까지 완벽히 소화해 더욱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함께 출연하는 아역 배우가 김소은이 풍선으로 만드는 모습을 신기해하자 김소은은 금세 강아지 모양을 만들어 선물해주기도 해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기도 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 또한 "김소은 뭘 해도 예쁘다", "김소은에 반할 것 같다", "김소은 삐에로 복장도 잘 어울린다", "얼굴만큼 마음씨도 아름답다", "만화책 찢고 나온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푸드트럭 CEO에 도전하는 대학생이자 발랄하고 열정적인 반하나 역을 맡은 김소은 주연의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는 대학 동아리 `하나 더하기`의 폐쇄를 막기 위한 부원들의 고군분투를 그린 유쾌한 작품으로 김소은과 함께 엑소 시우민이 출연해 큰 인기를 끌었고, 지난 30일 6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응답하라 1988 혜리, ‘입술 쭈삣…꼰 다리 사이로 드러난 뽀얀 속살’
ㆍ벌금 700만원 판사, 유흥업소서 여후배 더듬 “피해자와 합의..잘못 뉘우쳐”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빈지노, 황승언과 침대 위 밀착 화보 ‘여자친구 질투하겠네’
ㆍ사임당 이영애 송승헌, 집값이 무려 100억? "집에 소파도 없어" 믿기지 않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