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혁 대표, 변동성 확대 예상 속 ’실적 주’ 주목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파트너 임종혁 대표가 오는 23일 온라인 공개방송을 앞두고 시장에 대해 언급했다.



임 대표는 미국 금리 인상 시점 지연 전망 및 중국 5중전회 정책 제시 기대감으로 현재 안도 랠리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펀더멘탈 베이스 장세가 아닌 정책 기대감 장세인 관계로 시장의 방향성을 지속적으로 우 상향 시킬 촉매제가 부족하다며 이에 시차를 두고 변동성이 확대될 가능성을 염두에 둔 대응전략이 필요하다며 앞으로 상승할 가능성이 높은 종목 중 하방 테스트 완료 직전 실적 주 매수가 유망해 보인다고 분석했다.



임 대표는 업황 르네상스를 맞이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트렌디 하지 않다는 이유로 단기 바닥을 다지고 있는 사상 최대 실적 주로 ‘이엔에프테크놀로지’를 추천했다. 동사의 실적 컨센서스를 살펴보면 3분기 영업이익은 작년 동기 대비 200이상, 4분기 영업이익은 작년 동기 대비 150 증가가 예상되며 올해 예상 PER은 7배로 IT 소재 기업 중 가장 매력적인 밸류에이션 메리트를 갖고 있는 종목으로 10월 중하순 하방을 다지는 구간에서 저점 분할매수가 바람직하며 11월 중 소형주 어닝 시즌 구간 실적 기대감으로 주가의 우 상향 파동이 전개될 때 고점 분할 매도 전략으로 접근방법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한편 임종혁대표는 이에 앞서 오는 23일 한국경제TV와우넷(www.wownet.co.kr)에서 ‘시장 맞춤매매’ 라는 주제로 온라인 장중 공개방송을 실시한다. 이날 공개방송에서 가입자에게는 혜택이 주어지는데 3개월 가입자는 230만원에 2주 기간 연장과 교육 DVD가 무료지급 된다.



파트너스 방송 가입 및 장중 온라인 공개방송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고객센터(1599-0700) 문의 가능 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유람♥이지성 혼전임신 논란, 혼수로도 해가는 마당에…"억측말고 축복해주길"
ㆍ박유천 도서관 3호점 개관, 내부보니 `대박`…억 소리나는 기부액 얼마?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국가모독죄, 폐지 27년 만에 `위헌` 결정…"민주주의 정신 어긋나"
ㆍ씨엘-송민호 이어 나비-장동민 열애설…자꾸만 나오는 증거사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