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더폰 엄지원, `하늘이 주신 미모` 멤버다운 자태…`하미모`로 관객몰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더폰 엄지원, `하늘이 주신 미모` 멤버다운 자태…`하미모`로 관객몰이?





    ‘더폰’ 엄지원이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촬영 소감을 밝혔다.



    12일 서울 용산 CGV에서 열린 영화 ‘더폰’(감독 김봉주)의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는 김봉주 감독을 비롯한 배우 손현주, 엄지원, 배성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엄지원은 “두 선배님보다 제가 비교적으로 영화에서는 체력적으로 쉬운 편이었다. 하지만 영화의 90퍼센트 정도가 밤에 진행되는 촬영이라 밤낮이 바뀌었고, 비를 맞고 뛰어다녀 적응하기 힘들었던 부분은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더폰’은 10월 22일 개봉 예정.



    한편 `더폰` 엄지원이 속해 있는 연예계 대표 모임 하미모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으로 알려졌다.



    하미모에는 현재 김경화, 김성은, 박나림, 박수진, 박탐희, 신지수, 예지원, 유선, 전혜진, 정혜영, 황보, 박지윤, 한혜진, 한지혜, 김성은, 박수진, 엄지원 등이 멤버로 구성돼 있다.



    누리꾼들은 미인들만 모인 `하미모`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특히 `하늘이 주신 미모`라고 뜻도 재해석하며 연예계 대표 미인들의 모임 행방을 주시하고 있는 터.



    영화 `더폰`의 엄지원 출연으로 `하미모`가 다시 한 번 모습을 보일 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채선아기자 clsrn83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종국 이혼, 과거 안정환 "송종국 별명 안개"...무슨 뜻이길래?
    ㆍ치어리더 박기량, 선수 A씨 폭로에 "사실무근 법적대응 할 것"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이예림, 이경규와 CF 촬영 인증샷 "지친 아빠"
    ㆍ`백년가약` 김빈우,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 보니…글래머 몸매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쿠팡 겨냥했나?…무신사, 모든 회원 대상 5만원 쿠폰팩 지급키로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에 나섰다.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를 일으킨 쿠팡이 보상안으로 같은 금액의 구매이용권을 지급하겠다고 했다가 빈축을 산 것과 대비된다.1일 관련...

    2. 2

      '안다르 모회사' 에코마케팅…베인캐피탈, 공개매수 나선다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 베인캐피탈이 안다르의 모회사인 코스닥시장 상장사 에코마케팅을 인수한다. 인수 예정 지분(43.6%)을 제외한 잔여 주식도 공개매수해 자진 상장폐지에 나선다.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

    3. 3

      "국회의원 가족이면 쓰는 거냐"…논란의 대한항공 'A카운터' [차은지의 에어톡]

      최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직을 내려놓은 김병기 의원 가족들이 항공사에서 누린 특혜들이 회자되고 있다. 일반 탑승객에게는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는 프리미엄 혜택들이 국회의원 가족들에게는 제공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