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 페스티벌 2015 유리 티파니 써니 예리 / 사진=티파니 인스타그램
DMC 페스티벌 2015 유리 티파니 써니 예리 / 사진=티파니 인스타그램
DMC 페스티벌 2015 티파니 유리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티파니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BC DMC 페스티벌 엠씨들(MBC DMCFESTIVAL EMCEES)”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날 오후 서울 마포구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DMC 페스티벌 2015’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티파니, 유리, 써니, 예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이들은 모두 밝은 미소로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며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유리와 티파니는 ‘DMC 페스티벌 2015’의 MC를 맡게 된 소감에 대해 말했다. 티파니는 “2009년에 유리와 ‘쇼! 음악중심’을 진행했다. 다시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유리는 “저희가 음악방송 진행하는 것은 진리고 레전드다. 화려하고 즐거운 축제를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상암 MBC 1주년을 맞아 열리는 대형 한류문화축제 ’DMC 페스티벌 2015’는 김성주, 티파니, 유리, 배철수, 써니, 예리, 윤도현, 이루마, 김성경, 성시경, 이유리, 김정은, 이동욱 등이 MC로 나선 가운데 9월 5일부터 13일까지 MBC광장 일원에서 행사가 펼쳐진다. 개막공연 ‘K-POP 슈퍼콘서트’, ‘MBC 라이오 DJ 콘서트’, ‘나는 가수다 레전드 스페셜’, ‘도시의 칸타빌레’, ‘드라마 뮤직 콘서트’,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15’, ‘특별생방송 복면가왕’ 등의 세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