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녀사냥’ AOA 지민, 전남친과의 에피소드 털어놔...‘솔직 아이돌’ (사진=JTBC)



지민 지민 지민 지민



‘마녀사냥’ AOA 지민, 전남친과의 에피소드 털어놔...‘솔직 아이돌’



‘마녀사냥’에서 그룹 AOA 지민이 노래가사에 숨겨진 전 남자친구 이야기를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JTBC ‘마녀사냥’ 녹화장에서 지민은 “전 남자친구와의 추억을 가사에 담은 적이 있다”라고 밝혔다.



녹화 당시 MC들은 지민에게 “좋아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랩을 한 적이 있냐”고 물었다. 그러자 지민은 “랩을 해준 적은 없지만 전 남자친구와 관련된 가사를 쓴 적은 있다”며 “연애하던 시절의 아름다웠던 추억에서 영감을 얻어 랩 가사의 대부분을 만들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어 “전 남자친구에 관련된 랩이 AOA의 앨범에도 실은 적이 있다”고 덧붙였다.



성시경이 “그 가사의 주인공인 전 남자친구가 이 사실을 알고 있냐”고 묻자, 지민은 “알 수 밖에 없을 것”이라고 대답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이날 지민은 전 남자친구와의 에피소드까지 솔직하게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지민의 연애사가 담긴 곡의 정체는 24일 오후 11시에 방송될 JTBC ‘마녀사냥’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우 신민아, 김우빈과 열애 인정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어"
ㆍ배수정vs강승현 `하의실종` 패션으로 男心저격 `후끈`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썸남썸녀` 양민화vs`끝까지간다` 은가은,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