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이 건강한 몸매의 대세로 떠오른 유승옥을 모델로, G마켓 7월의 슈퍼 브랜드 딜 `캐리비안 베이` 편을 알리는 새 TV 광고를 선보였다.



G마켓의 새 TV 광고는 `몸매 종결자` 유승옥이 래시가드 및 비키니를 착용하고 등장해 국내 최고의 워터파크인 `캐리비안 베이`를 즐기는 모습을 담고 있다. 유승옥은 이번 광고 영상에서 시원한 `캐리비안 베이`를 배경으로 일명 `신의 비율`로 불리는 8등신 몸매를 유감없이 뽐내며 아찔한 매력을 선보였다. G마켓은 3일부터 모바일 앱을 통해 새로운 TV 광고 영상을 독점 공개한다.



G마켓은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열흘간 `캐리비안 베이 슈퍼 브랜드 딜`을 진행한다. `캐리비안 베이 종일 이용권`과 구명 재킷, 당일 에버랜드 야간 입장권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를 66%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총 2만장 한정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하루 선착순 2000장 판매하며, 이용권은 7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G마켓은 `슈퍼 브랜드 딜` 기간 외에도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을 단독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G마켓에서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비치체어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입장하는 G마켓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1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캐리비안 베이`는 내년 개장 20주년을 앞두고 초대형 복합 워터 슬라이드 `메가 스톰(Mega Storm)`을 최근 선보이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돌입한다. G마켓과 `캐리비안 베이`는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과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로 올 여름 워터파크 문화를 함께 이끌어 간다는 방침이다.



G마켓 마케팅실 강선화 실장은 "캐리비안 베이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워터파크 수요가 최대로 늘어나는 성수기 시즌임에도 불구하고 파격적인 가격으로 이번 `슈퍼 브랜드 딜`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승민이 버티면 바로 레임덕".. 진중권, 청와대에 일침
ㆍ진태현 박시은 결혼, 男心 홀리는 `C컵 볼륨+매끈 각선미` 보니..진태현 코피 조심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변희재 "김태호로선 유승민을 이해 못할 것".. 발언의도는?
ㆍ삼성서울병원 간호사 메르스 보호장비도 뚫렸나?··잇딴 의료진 감염 `초비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