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반도체인사이트 오픈 국내외 주요이슈를 한눈에 쏙

영화 `아줌마`로 스크린 데뷔, `주목받는 신인` 주하린은 누구?

영화 `아줌마`로 스크린에 데뷔하는 신예 여배우 주하린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동안 MBC 드라마 `미스리플리`, `천사의 선택`, `금나와라 뚝딱`, JTBC `청담동 살아요`, tvN `이웃집 꽃미남` 등에 출연, 다양한 역할로 안정된 연기를 선보인 배우 주하린은 MBC 공채 19기 탤런트 김미영과 함께 영화 `아줌마`의 주인공인 사회부 기자 역할을 맡아 열연했다.

김문옥 감독의 `아줌마`는 4대 사회악(성폭력, 가정폭력, 학교폭력, 불량식품)이 만연한 사회에 경종을 울리는 영화로, 악의 축들을 척결하는 억센 아줌마들의 파워를 리얼하게 그린 권선징악의 스토리이다.

영화 `아줌마`는 제1회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 디지털 대상 수상, 제6회 서울 노인영화제 서울특별시장 수상, 제3회 충무로 단편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된 `할아버지의 호루라기`(김문옥 감독, 각본)가 원안이다.

`아줌마`에서 탤런트 김미영과 함께 주인공을 맡은 배우 주하린은 GMTV의 아나운서 출신이며 2015 대한민국 기자협회의 홍보대사로 활동중이기도 하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수목드라마 가면 수애vs유인영, 19禁 몸매 대결 `아찔` 주지훈 반응은?
ㆍ`C컵 볼륨` 하니, 살짝 보이는 가슴골로 男心저격 `아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배용준 평생의 연인 박수진, `19禁 란제리` 화보보니 "욘사마 반한 이유 알겠네"
ㆍ`윤현민♥전소민` 개구리 사건의 전말은? "카페에서 종이접기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1
  2. 2
  3.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 1
  2. 2
  3. 3
  4. 4
  5. 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