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우리결혼했어요
사진=방송화면/우리결혼했어요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의 아버지가 이종현에게 진심을 드러냈다.

16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공승연의 아버지를 만나는 이종현과 공승연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우리결혼했어요'에 등장한 공승연의 아버지는 사위 이종현과의 깜짝 만남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공승연 이종현과의 식사 자리에 합류했다.

공승연의 아버지는 이종현에게 "정말 잘 생겼네"라고 말하며 사위의 훈훈한 외모부터 칭찬을 했다. 이종현은 대화를 이어가던 도중 "아버님은 결혼을 별로 달가워하지 않으셨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공승연의 아버지는 "아무래도 딸만 셋이다보니까 사실 승연이가 결혼한다기에 미웠어"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하지만 공승연의 아버지는 이종현이 공승연에게 진심을 다하는 모습을 보며 마음이 바뀌었다고 속마음을 드러내기도 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대박"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훈훈하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귀엽"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대단하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이쁘네 둘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재밌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다음주도 기대"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점점 친해진 모습"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