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위안, 무단결근 논란 관련 공식입장…“미리 양해 구했고 추후 보강했다”(전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무단결근 논란을 빚은 장위안이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21일 한 매체는 “장위안이 지난 2011년부터 3년간 근무해 온 강남 소재의 A어학원에서 무단결근을 수차례 해오고 불성실한 지도로 수강생들의 불만을 샀다”라는 내용을 단독 보도했다.



    이에 파장이 커지자 장위안은 소속사 SM C&C를 통해 “과거에 강의를 나갔던 학원에서 결강으로 인해 수강생들에게 피해를 끼친 점에 대해서 이유를 불문하고 사과드립니다”라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당시 장위안 씨는 결강 의사와 이유를 미리 학원 측에 설명하였고 대강과 추후 보강도 하였습니다”며 “현재 강의를 나가고 있는 학원에서는 아무 문제없이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강의뿐만 아니라 방송 활동에 있어서도 소속사가 생긴 만큼 앞으로는 철저한 스케줄 관리를 통해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린다며 상황 설명과 함께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이번 일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며 “앞으로 더욱 긴장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이하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장위안 씨 소속사 SM C&C입니다.



    장위안 씨의 학원 지도 관련 보도에 대한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먼저 장위안 씨가 과거에 강의를 나갔던 학원에서 결강으로 인해 수강생들에게 피해를 끼친 점에 대해서 이유를 불문하고 사과드립니다.



    당시 장위안 씨는 결강 의사와 이유를 미리 학원 측에 설명하였고 대강과 추후 보강도 하였습니다. 현재 강의를 나가고 있는 학원에서는 아무 문제없이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강의뿐만 아니라 방송 활동에 있어서도 소속사가 생긴 만큼 앞으로는 철저한 스케줄 관리를 통해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일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글로 대신하게 되어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본의 아니게 전 학원 수강생들께 불편을 끼친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긴장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도끼 친척누나, 세계적인 걸그룹 푸시캣돌스의 전 멤버 `니콜 셰르징거`
    ㆍ디스패치 클라라+폴라리스 회장 카톡 문자내용에 악플 극성… 이번에도 쿨하게?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노현정, 재벌가 며느리 부담스러워 해?.."노현정 정대선 신혼비화 공개"
    ㆍ`조선명탐정` 이연희 "섹시한 이미지, 노력해도 안되더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억' 소리나는 냉장고·세탁기, 고장은 AI가 진단...미국은 가전 명품 경쟁중

      17일(현지시간) 미국 올랜도에서 열린 북미 최대 주방·욕실 박람회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26’의 전시장. 중앙 출입구를 들어서...

    2. 2

      [단독] "연봉 3.8억·억대 주식 준다"…한국 인재 빼가는 美 빅테크

      미국 빅테크의 한국 반도체 엔지니어 빼가기가 본격화하고 있다. 과거엔 메모리반도체 3위 업체 마이크론이나&n...

    3. 3

      명절에 받은 세뱃돈으로 주식 투자해주려했는데…'경고'

      "명절이 되면 200여만원의 세뱃돈을 받아 통장이 20여개가 됐습니다…35년이 됐든 30년이 됐든 딸이 장기적으로 모았어도 증여세가 발생한다는 것을 이번에 알았습니다."2017년 한 장관 후보자가 30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