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송재림 김소은
사진=방송화면/송재림 김소은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커플이 화보촬영에 나섰다.


22일 방송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커플화보 촬영에 나서는 송재림 김소은 커플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스튜디오에 도착한 송재림과 김소은은 화보 촬영을 위한 변신에 나섰다.


송재림과 김소은은 부스스하게 연출한 헤어에 짙은 메이크업으로 시크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송재림은 파격적인 모습의 김소은을 보며 “너무 아름답다”고 김소은에게 칭찬을 연발하기도 했다.


송재림과 김소은은 1단계부터 6단계까지 연인들의 스킨십 변화를 보여주는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 촬영에 임했다.


김소은은 모던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해야 하는 상황임에도 남편 앞에서 어색하고 부끄러운 표정을 지었다. 또한 송재림은 아내만 보면 절로 미소가 지어졌다. 송재림은 “둘이 어색한 것 같다”는 사진작가의 지적에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김소은이 송재림에게 도발적인 눈빛 연기를 선보이자 송재림은 김소은의 눈빛에 “오늘밤 잠은 다 잤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송재림과 김소은 커플을 본 누리꾼들은 "송재림 김소은 매주 대박" "송재림 김소은 스킨쉽 잘하네" "송재림 김소은 정말 잘어울린다" "송재림 김소은 이 커플 보는 재미로 봅니다" "송재림 김소은 요새 제일 재밌다" "송재림 김소은 정말 연인같은 모습" "송재림 김소은 정말 친해보이네" "송재림 김소은 아직 어색한듯" "송재림 김소은 설정이지만 보기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