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MBC 새 예능 프로그램 ‘헬로 이방인’이 지난 16일 첫 방송되면서, 새로 합류한 `후지이 미나`가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 남자 멤버들은 게스트하우스에 먼저 도착해 짐을 풀고 여성 멤버들을 기다렸다.



이어 도착한 후지이 미나는 환한 미소로 인사를 건넸고, 남자멤버들은 청순한 후지이 미나의 모습에 적극적으로 호감을 드러냈다. 남자멤버들은 후지이 미나에게 이름과 나이 등을 물어보며 그녀에게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특히 후지이미나는 짧은 바지를 입고 매끈한 각선미를 드러내며 외발 자전거 실력을 뽐내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후지이 미나는 외발 자전거 타기 실력은 물론, 탄탄한 각선미와 투명한 민낯으로 아름다움을 뽐냈다.





한편 후지이 미나는 1988년생으로 지난 2006년 일본 코미디 영화 ‘심슨즈’로 데뷔했고 지난해 SBS 드라마 ‘드라마의 제왕’과 채널A ‘판다양과 고슴도치’에 출연했다.





이후 케이블TV MBC에브리원 ‘우리결혼했어요 세계판’에서 FT아일랜드 이홍기와 가상 부부로 출연하기도 했고 신화 ‘디스러브(This Love)’ 뮤직비디오에 신비로운 미모의 여인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소식에 누리꾼들은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헬로 이방인으로 뜨겠는데”,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신화 디스러브 뮤비에도 나왔는데",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피부도 좋네 부럽다 부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고서현기자 goseohye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인석 안젤라박, 만난지 5개월만에 결혼 `속도위반 아님` 재치 화보
ㆍ`해피투게더` 이미도, 전직 애로배우의 노하우 공개 "모든 대사에 신음소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공무원연금 개혁 정부안이 더 강도 높다?··고액수급자 `정조준`
ㆍ코스피, 장중 1900선 `붕괴` ‥외인 대규모 매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