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실시간 이슈 검색어]



1. 엑소 군면제 서명 2. 현대로템3. 조정린 4. 마이너스 폰 5. 포항 인천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 엑소군면제 2. 이태임 3. 다크폴 4. 현대로템 5. 이세은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이 시각 화제는 그룹 엑소의 군면제 서명 운동입니다. 30일 오전 한 매체가 엑소의 군면제를 촉구하는 서명운동이 벌어졌다고 보도한 가운데, 여전히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엑소 팬들이 `멤버들을 군면제 시키고, 대신 다른 남자가 군복무를 몇 년 더 하게 하자`는 서명 운동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서명 운동의 실체는 확인 되지 않았고,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이는 그룹 엑소의 지능형 안티팬이 만든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이에 병무청은 "실제로 특정인의 병역을 면제시켜 달라고 서명운동을 벌일 경우 병역 면탈 행위를 위해 압력을 넣는 것으로 해석돼 사법처리 대상도 될 수도 있다"고 주의를 요구했습니다.





30일 개봉될 영화 `응징자`에 출연한 배우 이태임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또한 30일 방송될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배우 양동근과 이태임, 가수 정준영, 육중완이 출연합니다. 이날 녹화에서 이태임은 다른 출연자 뿐 아니라, 평소 거칠고 독한 멘트를 날리기로 유명한 MC들의 마음을 흔들었다고 합니다. MC들은 예능 프로그램 출연 경력이 없어 긴장한 이태임에게 "괜찮다. 편하게 해라. 우리는 하찮은 존재"라며 무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 가운데 이태임은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됐던 8등신의 수영복 사진을 공개했고, 사진을 본 MC들은 "한 마리의 인어다. 정말 멋진 몸매"라고 감탄했다는 후문입니다.





배우 이세은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세은은 29일 방송된 KBS2 `1대 100`에서 "아버지는 기자셨고, 어머니는 아나운서셨다"고 말했습니다.이세은은 처음 연기를 하겠다고 할 때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다며 "공채로 데뷔했는데 부모님의 반대가 정말 심하셨다. 하지만 지금은 적극적으로 배우 생활을 지원해주시고 계신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세은의 아버지 이진섭 씨는 MBC 기자 출신이며 어머니 유명수 씨 역시 1960년대 대구 MBC 아나운서 출신인 것으로 알려져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날 이세은은 "늘 어머니가 모니터를 해주면서 발음을 지적해 주신다"며 "특히 사극을 할 때 어려운 단어나 발음 같은 것들에 도움을 많이 주신다. 그러다 보니 다른 배우들보다 발음만큼은 올바르게 할 자신이 있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사진=에스콰이어)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럽회춘녀, 가슴골 훤히 드러낸 상의 `훌러덩` "이경규·김구라 계탔네"
ㆍ로빈 기븐스와 잠자리서 들킨 브래드피트 "제발 때리지마" 타이슨 폭로
ㆍ이세은-현빈 동반출연한 `보디가드` 비키니만 입은채 "꽤 파격적이었네"
ㆍ9월 광공업생산 2.1%↓‥추석·車파업 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