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한국경제 앱 개편 EVENT

신영證, 우수고객 자녀 대상 'SmartUp 영어캠프' 개최

신영증권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지난 21일부터 주말동안 우수고객 자녀들을 대상으로 ‘SmartUp 영어캠프’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서울영어마을 풍납캠프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신영증권이 지난 5월 출시한 어린이 전용 자산관리 서비스, ‘플랜업주니어’의 가입 고객 중 사전증여신탁에 가입한 고객의 자녀와 기존 우수고객의 초중생 자녀 100여명이 초청됐다.

영어캠프는 참가 학생들을 레벨별 소그룹으로 나누고, 은행, 병원, 경찰서, 레스토랑 등 영어권 국가에 갔을 때 실제 겪을 수 있는 상황들을 원어민 교사와 함께 체험해 보는 방식으로 꾸며졌다. 특히 체험과정 중 주식의 개념 이해는 물론 직접 사고 파는 과정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순서를 마련함으로써, 영어실력 향상뿐 아니라 경제마인드 제고도 함께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한 점이 참가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미래의 글로벌 경제 주역으로 자라날 주니어 고객들의 현장체험학습을 위해 신영증권은 영어마을뿐 아니라 방송국 견학, 우주인 체험, 미술전시회, 발레 체험 등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해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행사 기획을 통해 만족도를 높여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1. 1
  2. 2
  3.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 1
  2. 2
  3. 3
  4. 4
  5. 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