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 적중률을 자랑하며 ‘타이밍의 신’이라 불리던 재야고수가 그동안 숨겨왔던 투자비책을 인터넷에 무료 공개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그를 지지하는 14만 개미들은, “타이밍의 신이라더니 개미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을 정확히 알려준다.”며 개인생활 없이 개미들의 100억 신화를 위해 봉사를 행하는 그에게 환호를 아끼지 않고 있다.

최고의 매매타이밍을 짚어내며 각종 언론매체를 통해 주식분야 최고수로 인정받은 ‘행복배달’ 이종형씨가 바로 그 감동실화의 주인공이다. 주식실패로 실의에 빠진 개미들을 위해 인터넷 무료카페를 통해 유망종목을 추천해주고 있는 이종형씨는, 개인투자자들이 자주 실패하는 이유는 종목선정에 있는 것이 아니라 최적의 매매타이밍을 잡지 못하는 것에 있다고 지적했다.

실제 대부분의 개인투자자들이 좋은 종목을 매수하더라도 작은 유혹 때문에 쉽게 물량을 빼앗기고, 결국 크게 상승한 시점에서 뒤늦게 추격매수에 나서다 큰 손실이 반복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때문에, 성공투자에 핵심이 되는 매매타이밍을 무료카페 내 ‘실시간 장중리딩’(http://cafe.naver.com/ustock)을 통해 도와주는 봉사를 진행 중이다.

이종형씨의 실시간 리딩은 실제 급등이 유력한 종목들을 실시간으로 철저히 분석해 정확한 매매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제시해주고 있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 ‘완벽 적중 교과서’로 그 호평이 대단하다. 불과 1년 만에 10만 명이 넘는 개미들이 그의 리딩을 듣기위해 모여든 것을 보면 그 실력과 인기를 한 눈에 알 수 있다.

자신이 맨주먹으로 시작한 만큼, 주식실패의 고통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는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주식으로 100억 인생역전을 꿈꾸는 개미투자자들을 위해 자신의 10년 타이밍비책과 종목 발굴법을 실시간 무료방송 (http://ubestone.com/diagnosis/diagnosis.php)을 통해 공개하고 있으니 초보자는 물론, 성공투자를 꿈꾸는 분들이라면 실전에 뛰어들기 전 반드시 참고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더불어, 최근 주목받고 있는 현대건설, 대아티아이, 두산인프라코어, 루멘스, 동국제강, LG디스플레이, 대호에이엘, 에코프로, 아시아나항공, 대유에이텍 등의 종목들도 사전에 반드시 분석자료를 참고한 후 전략을 세워 투자에 임한다면 주식투자에 반드시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