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카로운 분석으로 절묘한 타이밍을 잡아내며 ‘타이밍의 고수’로 인정받아온 재야고수가 타이밍 비책을 통해 ‘절묘하고 기막힌 개인투자자 돕기’에 나서고 있어 그 동안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억울한 개미들이 환호하고 있다.


그 환호 속 주인공은, ‘송지헌의 사람in'에 국내 유일 재야고수로 소개된 바 있는 ‘행복배달’ 이종형씨로, 그는 이미 주식시장에서 알아주는 베테랑이다. 그는 자신의 10년 노하우를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공개하며, 개인투자자들의 성공을 이끌어 내고 있다.

그가 개인을 돕기 위해 인터넷 무료카페를 통해 제시한 종목들이 완벽한 적중률과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며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그의 카페에 모여든 개인투자자들이 1년에 10만 명을 넘어서며, 매일 아침장이 시작되기 전부터 그의 실시간 무료리딩을 듣기 위해 카페를 찾는 개인투자자들이 수 백 명을 넘는 것을 보면 그 열기를 실감할 수 있다.

그는, 개인투자자들은 크게 상승하는 종목을 매수하더라도 그 동안의 손실에 익숙해져 물량을 금방 빼앗겨 버린다고 한탄하며, “좋은 종목의 발굴여부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타이밍 선정 자체에 오류가 있는 것.”이라고 손실의 원인을 지적했다.

또한, 이러한 개인투자자들의 어려움을 실질적으로 돕기 위해, 그는 무료카페 내 ‘실시간 무료 리딩방 (http://cafe.naver.com/ustock )'을 통해 실제 급등이 유력한 종목들의 정확한 매매타이밍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짚어주고 있다고 밝혔다.

그가 진행하는 ‘실시간 무료 리딩방’은 기대 이상의 성공투자를 이끌어 낸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실제로 그의 타이밍비책을 통해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이룬 개인투자자들의 이야기가 입소문을 타면서 그에 대한 신뢰도는 한 층 더 높아진 분위기다.

자신만의 타이밍 비책으로 개인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위해 봉사해 온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더 이상 반복되는 원금손실로 인해 고통 받는 개인투자자들이 없도록 끊임없이 봉사할 것.”이라며, 최근 이슈를 모으며 급등하고 있는 현대중공업, 하이닉스, 서울반도체, 성융광전투자, 미래산업, 삼성중공업, 인피니트헬스케어, 에스엔유, 현대차, 현대상선 등의 종목들 역시,“좋은 종목을 찾기보다 실시간 타이밍에 어떻게 대응하느냐가 중요하다.” 라고 언급했다.

또한, 사전 분석 없이 실전에 임하다가는 또 다시 기관과 외국인의 먹잇감이 될 것이라고 충고하며, 해당 종목에 대한 분석자료를 무료로 공개해 두었으니, 반드시 사전에 참고한 후 실전투자에 임할 것을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주식정보카페 (http://cafe.naver.com/usto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