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강호진소장]전문가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시장추세는 점점 개별주로 변화하고 있다. 재료, 실적에 정책수혜의 양념이 뿌려진 기술을 갖춘 기업들이 연일 신고가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데 옥석가리기가 중요한 시점이다. 시장은 실적장세가 이어지고 있고, 여기에 개별재료주가 부각을 나타내고 있는 상황이다. 당분간 이들 시장 주도 종목들은 큰 조정을 거치지 않고 급등을 계속 유지할 것이며, 종목별 돌풍랠리가 이어질 것이다.

지금은 단기 조정이 와도 조금도 조급하거나 불안할 필요 없다. 조정은 절호의 매수의 기회를 제공하기에 충분하며, 대박 수익을 갈망하는 갈 곳 없는 부동자금은 더 강력한 폭등종목으로 잉태 되는 것이다. 미리 급등의 조건을 가진 종목만 선취매 하면 더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하나도 어려울 것이 없는 장 이다.

지수를 추종하지 말고 시장에서 화끈한 고수익을 쟁취할 수 있는 이슈와 재료에 포커스를 맞춰라! 그러면, 수백%의 1년치 수익도 불과 몇 주 만에 달성할 수 있는 것이다.

다날-2달 만에 430%, 현대EP-3주 만에 225%. 소프트맥스-150% 등 최근 대박수익의 3종목이 좋은 예이다. 특급호재와 실적이 한껏 어우러지고, 주포들이 가만 놔두지 않고 시세를 한껏 끌어올리며, 개별급등주의 진면목을 보여주었다.

[최근 추천 후 2차 급등중인- 소프트맥스 052190]


필자의 15년간의 전문가로써 명예와 이름 석자를 걸만큼 자신 있으며, 올해 안에 수익을 몽땅 챙길 수 있는 숨은 급등주를 전격공개 한다.

각 증권사 애널리스트와 각 언론사에서 경쟁하듯 입에 침이 마를 정도로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으니 강한 수급이 벌떼처럼 달려들며 까 무라 칠정도로 주가는 레벨 업 될 것이다. 이 종목을 잡는다면 여러분의 주식인생의 한 획을 그을 어마어마한 수익률에 흥분과 전율을 느끼게 될 것이다.

단기차익실현을 위해 연일 매도 물량을 쏟아내는 종목과는 반대로 외인과 기관마저 연일 물량을 주워담기 바쁘다. 또한, 올해 정부정책 수혜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업체로써, 글로벌업체 바이어와 투자 전문가들의 탐방이 줄줄이 이어지면서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눈 감고 배팅해도 좋을 만큼, 저평가의 가격메리트에 즐거운 비명이 절로 나온다. 또한, 향후 수 십 배의 주가가 튀어 오르는 것은 불 보듯 뻔하니 입가에 미소가 번진다.

<이 종목 이래서 폭등한다!>

첫째, 실적은 영원한 테마! 올해 내내 폭발적 실적 폭증!
이 회사엔 불황이 없다! 작년에 수천%의 영업이익과 매 분기 실적폭발을 보이고 있는데, 올해 1분기 1000%가 넘는 순이익 폭증으로 어닝서프라이즈 기록! 2분기 실적은 애널리스트들조차 예측하기 힘들 정도로 쑥쑥 증가. 가히 폭발적이다. 올해 각 증권사에서 하나같이 사상 최대 실적을 부르짖는 회사로써 시장에 전혀 노출이 안된 숫처녀 같은 종목이다.

둘째, 상상을 초월하는 특급호재로 폭등 초읽기!
시장에 전혀 알려지지 않은 초특급 호재가 터져 나오는 순간, 이제 주가는 예측불허의 까무러칠만큼 큰 폭등이 예상된다

셋째, 초 우량 한 재무재표, 주체할 수 없는 현금성 자산!
주식초보자가 동사의 재무재표를 보더라도 입이 딱 벌어질 정도로 초 우량 한 회사이며, 부채비율도 거의 없는 무결점의 알짜배기 회사이다. PBR=1도 안 되는 자산가치가 동사의 주가의 1/10도 반영되지 않았다는 점에서 향후 2~3년 안에 전 종목을 샅샅이 뒤져봐도 다시 이런 종목을 찾아내는 것은 불가능할 것이다. 이미 외인을 비롯한 메이저 세력이 3개월 전부터 입질을 시작하여 동사의 내재가치가 시장에 전면에 나선다면 예측할 수 없는 주가 폭등이 예상된다.

넷째, 더 이상 벤처 기업이 아니다! 글로벌기업으로 쾌속 질주!
창사 이후 파죽지세의 성장성을 보이고 있으며, 차세대 핵심산업에서 세계1위 기술력으로 무장하고 있으니, 전세계 기업들이 동사를 벤치마킹 하려고 혈안이 되어있다. 만리장성과 같은 진입장벽과 전세계 시장에 엄청난 파장을 몰고 올 특허를 보유하며 전세계 시장을 단숨에 점유하는 마켓리더이다. 이 회사의 기술력이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의 표준으로 선도하기 때문이며 그만큼 높은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향후 성장률에 대해서는 아무도 장담할 수 없는 기술이며, 가운데, 차세대 산업에 대해 기득권을 갖는 업체가 될 것이라는 점을 필자가 더욱 경고하고, 강조한다.

다섯째, 적정주가의 산출 무의미! 초 절정 저평가!
앞으로는 높은 수익성 회복이 계속되면서, 동사의 주가는 기하학적인 상승을 보일 것이며, 이것은 시장의 대장주로 끊임없는 상승 모멘텀이 될 것임에도 불구하고, 동종 업계 가운데 너무나 낮은 주가를 형성하고 있다. PER=3배. 폭증하는 실적, 자산가치를 감안하면 적정주가 산출은 무의미하고 여기에 초고속 성장엔진을 달은 이런 종목의 주가가 안 오른다면, 대한민국 어떤 회사의 주가가 오르겠는가? 자신 있게 강조한다.

여섯째, 주포 대대적인 매집! N자형 강한 급등패턴!
주포들의 3월간 대량 매집종료가 임박했는데 이제 심약한 개인들의 물량마저 마지막 흔들기를 하면서 모두 잡아 먹으려 하고 있다. 유통물량의 씨를 말리고 있다는 점에서, 지금 천금 같은 기회를 허공에 날려버린다면 이제 헐값의 현 가격대를 구경조차 하지 못 할 것이다.

모든 이평선들이 동시에 머리를 들면서 경주용 차가 전방을 향해 곧장 뛰어나갈 태세의 폭발일보직전의 종목이다. 상승의 에너지가 확대되면 지금 당장이라도 가격 조정 없이 스트레이트로 폭등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금일이 물량 확보의 마지막 기회라는 점을 거듭 강조한다.

이 종목 하나만 잡으면, 올해 수익을 제대로 내지 못한 분들이나, 수 년 동안 주식 때문에 생긴 근심과 맘 고생도 한방에 날려 버릴 수 있는 수직급등주이다. 다날, 현대EP, 소프트맥스의 수익률을 초라하게 만들 기적과 같은 종목으로 대박 수익을 만끽하시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333번 [강호진소장]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레드블루 (☎ O60-800-1234 ▶ 1번 ▶ 525) : 창사이래 최대 실적을 동반한 특급 세력매집주
◎ 인베스트풀 (☎ O60-800-1234 ▶ 1번 ▶ 202) : 현대EP같은 재료를 보유한 숨겨진 보석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전문가카페 가입하기

[이슈 종목 토론실]
다날/대한뉴팜/스타엠/이수앱지스/포네이처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