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뮤직뱅크' 브라운 아이드 걸스, 댄스실력 선봬며 컴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8일 저녁 6시 방송되는 '생방송 뮤직뱅크'에는 '컴백 스테이지'를 통해 실력파 보컬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숨겨두었던 댄스 실력을 과시한다.

    빠른 리듬의 일렉트로니카 곡인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L.O.V.E'에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스페셜 스테이지'에서는 R&B 발라드계의 거장 ‘김조한’과 ‘박정현’이 한 무대에 선다.

    박정현 '눈물빛 글씨'과 김조한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가 한데 어우려져 환상의 하모니를 연출한다.

    가요계에 새롭게 등장한 실력 있는 가수들의 노래를 '뮤뱅 유망곡'으로 선정하는 무대에서는 홀로서기에 성공한 '강균성'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중 '이번엔 달라'가 소개된다.

    또한 당당한 포부를 가지고 등장한 여성 5인조 그룹, ‘STORM’의 파워 있는 무대와 'Stormy Kitty'를 선물한다.

    '뮤뱅 스테이지'엔 감성 보이스의 대표주자 V.O.S-박지헌 '보고 싶은 날엔', 사랑에 취한 남자 하하의 '너는 내 운명'도 팬들을 찾아간다.

    이밖에도 씨야(See Ya) '슬픈 발걸음'과 9명의 소녀들이 노래하는 달콤한 핑크빛 사랑 이야기 'Kissing you', 이별의 아픔을 잊지 못하는 한 남자의 가슴 시린 독백 Tim '사랑한 만큼' 등을 선보인다.

    중독성 강한 클래지콰이 'Robotica', 한경일 '좋겠다', The Name '그녀를 찾아주세요'는 차가운 겨울 바람을 날려줄 것이다.

    데뷔 3년 만에 처음으로 방송 무대에 서는 실력파 세 남자, M TO M '새까맣게', JOO '남자 때문에'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 출연자
    V.O.S - 박지헌 / 하하 / See Ya / 김조한 / 박정현 / 브라운 아이드 걸스 / Tim
    소녀시대 / 클래지콰이 / The Name / 강균성 / 한경일 / M TO M / JOO / STORM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