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06.04.02 21:16
수정2006.04.02 21:19
<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 입니다. >
최근 확장되어 가는 3천억 아동용품 시장에 Travel System을 통한 새바람을 예고하는 업체가 있어 주목되고 있다.
도키즈5유모차를 앞세운 계성산업(주)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지난 1959년 섬유업체로 설립되어 유아시장을 개척,일본 COMBI사와 한국 총판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유아용품시장에 뛰어 든 국내 유아용품 전문기업 계성산업(주)(대표 이의환 aonebaby.co.kr)는 미국 LUV N CARE사와 프랑스 BEBE CONFORT사 등의 유아용품 브랜드를 취급하며 꾸준히 성장 해온 우수기업이다.
특히 계성산업(주)는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를 자체 연구,개발하여 보행기를 일본 COMBI사에 역수출하는가 하면 콤비 의류를 대만에 수출하는 등 소재개발과 실용성 극대화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에 계성산업(주)가 Travel System 적용으로 선보인 도키즈5유모차와 LUV N CARE의 젖병은 실용화 개발의 그 대표적 제품이다.
도키즈5유모차는 유아용카시트,디럭스유모차,휴대용유모차,흔들 요람 등 단계별 변형이 가능해 공간에 구애치 않고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LUV N CARE의 젖병은 젖꼭지(No SpIill)가 부착된 젖병으로 신생아부터 생후24개월까지 단계별 교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계성산업(주)는 아기가 치아가 나는 시기부터 단계별 사용이 가능한 치아발육기와 엄마의 손이 감싸듯이 아기를 보호하는 느낌에 더욱 가까이 다가선 고충격 흡수 소재 'Egg Shock' 기술 등을 개발하여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계성산업(주)는 독자적이며 분명한 제품의 신뢰성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
또한 책에 가까운 제품설명서는 사용자 편의성을 위한 계성산업(주)의 노력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계성산업(주)의 이대표는 "한국의 아동 사망사고원인으로 교통사고 사망이 가장 높다.
"며 유아용카시트의 절실한 필요성에 대해서 힘주어 말했다.
아기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뛰어난 상품을 제공하는 계성산업(주)의 2005년 행보가 주목된다.
(02)323-3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