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다이나믹듀오'의 최자(본명 최재호ㆍ28)와 여성그룹 '스완'의 한지나(24)가 5개월째 열애중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첫 눈에 호감을 느낀 후 급속히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다이나믹듀오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사귀고 있는 것이 맞다"며 "주변 가수들이나 음악하는 사람들이 많이 알고 있는 공식 커플이라서 숨길 생각은 없다. 서로 잘 챙겨주는 예쁜 커플이니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이어 "한지나의 이해심 있고 사려깊은 모습에 최자가 끌렸다"고 덧붙였다.

한지나는 자신의 미니홈피 사진첩에 '노마아빠와 함께라면'이라는 폴더를 만들어 다이나믹 듀오의 공연사진과 최자의 얼굴을 제외한 신체부분을 찍은 사진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최자와 개코로 구성된 힙합 그룹 다이나믹듀오는 국내를 대표하는 실력파 힙합그룹으로 '링 마이벨' '출첵' '고백'등의 곡으로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해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힙합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다이나믹 듀오는 최근 에이즈예방캠페인에 참가해 화제를 모았으며 6월 발매를 목표로 4집 작업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지나는 2007년 스완 디지털 솔로 앨범 'Booming SWAN!'으로 데뷔했으며 휘성의 '굿바이러브'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디지털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