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에서 진행합니다…코엑스 행사·전시회 소식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행사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소식은, 비투엑스포에서 주최하는 '제16회 서울 국제 수산 식품전시회'입니다. 국내외 수산 식품의 미래와 다양한 수산 식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전시회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 A 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로 관람 가능합니다. 200개사 350개의 부수가 설치되는 큰 규모의 행사인 만큼, 해외 수출 바이어 상담회, 국내 바이어 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돼있으니까요, 관련 종사자분들은 서둘러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다음 소식은, 한국화랑협회와 코엑스에서 주최하는 '2021 화랑미술제'입니다. 한국 미술의 대중화와 미술시장 활성화를 이끌어온 국내 최초 아트페어로 3월 3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 C 홀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작년 기준, 철저한 방역을 통해 안전한 행사가 이루어진 만큼 올해도 기대가 되네요.

마지막 소식입니다. 디자인하우스, 코엑스에서 주최하는 '2021서울리빙디자인페어'입니다.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국내 최고의 리빙 브랜드 마케팅 페어로 5월 26일부터 30일까지 코엑스 전관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매년 참여하는 업체들의 80%가량이 재참가를 할 정도로 참가업체들의 만족도가 높고, 구매력 있는 소비자의 참여도 높아 매년 발전하고 있는 전시회입니다.

지금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행사 소식을 모두 전해드렸는데요, 전시회, 박람회, 국제회의의 경우 필수 경제 부문임을 고려해 사회적 거리 두기 3단계가 아니라면 개최가 가능한데요, 거리 두기 단계에 따른 인원 제한 및 방역수칙이 잘 지켜지는 행사인지 올마이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셔서 안전한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