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 스크랩
-
댓글
-
공유
-
글자크기
-
프린트
Google 검색에서 한국경제 기사를 더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X의 나스닥 상장에 발맞춰 2배·3배 레버리지 ETF가 대거 출시되는 가운데, 사상 최대 규모의 IPO에 따른 흥행과 주요 지수 조기 편입 전망으로 막대한 글로벌 자금이 유입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12일(현지시간) 스페이스X 나스닥 상장
런던거래소에는 '3배 레버리지'도
상장 직후 美 시총 10위권 진입 예상
주요지수 편입시 패시브 자금 162억弗 유입
한경 프리미엄9의 모든 콘텐츠는 한국경제신문의 저작물로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사전 허가 없는 무단 전재·복제·배포·캡처 공유·AI 학습 활용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위반 시 서비스 이용 제한 및 민형사상 법적 책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