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투자 한다면서 삼성전자 안사더라"…4조 자산운용가의 일침
"가치투자를 한다는 사람들은 요즘 수익률이 좋지 않습니다. 삼성전자를 사지 않았기 때문이죠. 왜 그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