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윙, '마이크 하나만 있으면 충분해'
비트박서 윙이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포토+] 윙, '마이크 하나만 있으면 충분해'
[포토+] 윙, '마이크 하나만 있으면 충분해'
[포토+] 윙, '마이크 하나만 있으면 충분해'
[포토+] 윙, '마이크 하나만 있으면 충분해'
[포토+] 윙, '마이크 하나만 있으면 충분해'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