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제로베이스원, '오늘도 멋짐 폭발'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11일 오후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디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포토+] 제로베이스원, '오늘도 멋짐 폭발'
[포토+] 제로베이스원, '오늘도 멋짐 폭발'
[포토+] 제로베이스원, '오늘도 멋짐 폭발'
[포토+] 제로베이스원, '오늘도 멋짐 폭발'
[포토+] 제로베이스원, '오늘도 멋짐 폭발'
[포토+] 제로베이스원, '오늘도 멋짐 폭발'
[포토+] 제로베이스원, '오늘도 멋짐 폭발'
[포토+] 제로베이스원, '오늘도 멋짐 폭발'
[포토+] 제로베이스원, '오늘도 멋짐 폭발'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