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에스파 닝닝, '등장만으로 자체발광'
그룹 에스파 닝닝이 27일 오후 서울 성수동 마뗑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매장 확장 이전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포토+] 에스파 닝닝, '등장만으로 자체발광'
[포토+] 에스파 닝닝, '등장만으로 자체발광'
[포토+] 에스파 닝닝, '등장만으로 자체발광'
[포토+] 에스파 닝닝, '등장만으로 자체발광'
[포토+] 에스파 닝닝, '등장만으로 자체발광'
[포토+] 에스파 닝닝, '등장만으로 자체발광'
[포토+] 에스파 닝닝, '등장만으로 자체발광'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