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아이브 레이, '날이 갈수록 예뻐지네~'
그룹 아이브 레이가 30일 오후 서울 신사동 어그 히든 파크에서 열린 '어그 x 사카이 콜라보레이션' 론칭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포토] 아이브 레이, '날이 갈수록 예뻐지네~'
[포토] 아이브 레이, '날이 갈수록 예뻐지네~'
[포토] 아이브 레이, '날이 갈수록 예뻐지네~'
[포토] 아이브 레이, '날이 갈수록 예뻐지네~'
[포토] 아이브 레이, '날이 갈수록 예뻐지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