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국화 든 김건희 여사…한밤 중 시청역 사고 현장서 포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화 든 김건희 여사…한밤 중 시청역 사고 현장서 포착
    김건희 여사가 3일 늦은 밤 시청역 역주행 사고 현장을 찾은 모습이 목격됐다.

    해당 사실은 현장에서 김 여사를 본 시민들이 이날 밤 10시 30분께부터 온라인 커뮤니티에 사진을 올리며 알려졌다.

    공개된 사진에는 검은 옷을 입은 김 여사가 하얀 꽃을 들고 서 있는 모습, 추모 공간에 쪼그려 앉아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 등이 담겼다.

    이는 대통령실에 사전 공지되지 않은 일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 여사는 추모 공간에 헌화한 뒤 잠시 자리를 지키다 떠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현재 목격 사진이 여러 인터넷 커뮤니티에 퍼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지난 1일 시청역 교차로에서 68세 운전자 A씨가 몰던 승용차가 역주행하다 인도로 돌진해 보행자 9명이 사망했다.

    A씨는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로 입건됐으며,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가방 받은 김건희 여사가 잘못" 말한 택시 기사 폭행한 60대

      '명품 가방을 받은 여사가 잘못된 것 같다'라고 발언한 택시 기사를 폭행한 60대 승객이 벌금형을 선고받았다.29일 법조계에 따르면 춘천지법 원주지원 형사3단독 황해철 판사는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

    2. 2

      김건희 여사는 '윤심' 바로미터?…당권주자들 미묘한 입장차 [정치 인사이드]

      국민의힘 전당대회를 앞둔 당권 주자들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때마침 김건희 여사가 공개 단독 행보를 재개해 시선이 쏠린다. 김 여사가 국민적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전당대회의 핵심 키워드로도 김...

    3. 3

      한동훈 "김건희 여사 가방 특검, 이익 크지 않을 것"

      국민의힘 전당대회 당 대표 선거에 출마한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은 윤석열 대통령을 향해 "저에게 투표하시길 바란다"고 27일 밝혔다. 한 전 위원장은 이날 공개된 조선일보와 인터뷰에서 '대통령은 당 대표 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