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 희생자를 추모하며 선거운동을 하루 멈췄던 제주지역 후보들이 다시 유권자들을 만나 지지를 호소했다.

[총선 D-6] 제주 후보들 오일장부터 우도까지 '종횡무진'
후보들은 한 사람의 유권자라도 더 접촉하기 위해 각 지역 오일장은 물론 '섬 속의 섬' 우도까지 찾는 등 제주 전역을 종횡무진 누볐다.

제주시갑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문대림 후보는 한림 오일장을 찾아 상인과 지역주민을 만나 일일이 손을 맞잡으며 표밭 공략에 집중했다.

국민의힘 고광철 후보도 한림 오일장에서 맞불을 놓으며 지지를 호소한 데 이어 지역구에 자기 얼굴을 알리며 유권자 마음 잡기에 나섰다.

제주시을 선거구 후보들도 분주히 지역구를 누볐다.

재선을 노리는 민주당 김한규 후보는 아침부터 제주시 동쪽 끝 섬 '우도'를 찾아 지역 주민들의 고충을 들으며 소중한 한 표를 당부했다.

[총선 D-6] 제주 후보들 오일장부터 우도까지 '종횡무진'
국민의힘 김승욱 후보는 삼화지구와 삼양, 아라동 일대를 방문, "제주 현안을 우선 해결하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녹색정의당 강순아 후보는 제주도 마을공동목장 보전·지원을 위한 정책 협약과 제주대 총학생회 정책 제안 전달식 등 활동 보폭을 넓히며 민심을 파고들었다.

서귀포시 선거구에 출사표를 던진 후보들도 '정권심판'과 '정치교체'를 각각 부르짖으며 한 표를 호소했다.

민주당 위성곤 후보는 서귀포 오일장을 찾아 "사전투표를 하면 서귀포의 일꾼 위성곤이 승리한다"며 5∼6일 예정된 사전투표 동참과 지지를 호소했다.

국민의힘 고기철 후보는 상가를 돌아다니며 "제2공항 건설, 해양레저관광거점도시 지정을 통해 지역발전과 경제를 살리겠다"며 정치교체와 지지를 당부했다.

[총선 D-6] 제주 후보들 오일장부터 우도까지 '종횡무진'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