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 유관 기관과 교류 활발…산업체위탁교육 등 협력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공병영)가 재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성인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장학 혜택을 부여하고자 유관 기관과 활발히 교류하고 있다.

글로벌사이버대는 29일 서울학습관에서 수인재두뇌과학(대표이사 안상훈), ㈜티티경인(대표이사 조상현)과 산업체위탁교육 협약, 솔루션앤힐링컨설팅센터(대표 최수황)와 공동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글로벌사이버대는 재직자들이 시간적·금전적 부담 없이 교육을 들으며 자기 계발을 할 수 있도록 유관기관과 산업체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특히, 이번 협약에서는 글로벌사이버대 뇌교육대학을 중심으로 협약 기관 임직원들의 브레인트레이닝을 돕고 관련 전문가로 성장하도록 돕는 데 초점을 뒀다.

이외에도 산업체위탁교육 협약에 따라 수인재두뇌과학, 티티경인 임직원들에게는 글로벌사이버대 입학 시 수업료 감면 등 장학 혜택을 제공하고, 솔루션앤힐링컨설팅센터와는 인적·물적 자원을 상호 교류하며 양 기관의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공병영 총장은 “우리 대학이 가진 물적·인적 자원을 적극 활용해 기관에 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4개 기관이 서로 협력하면서 성장해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사이버대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24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원서접수는 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입학상담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