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수 이승철, 오늘 콘서트 '돌연 취소'…"코로나 확진 판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날 공연장 찾아 상황 확인 마쳤으나
    당일 밤 코로나19 확진 사실 통보
    가수 이승철. /사진=한경DB
    가수 이승철. /사진=한경DB
    가수 이승철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 오늘(14일) 열릴 예정이었던 콘서트 공연을 돌연 취소했다.

    이날 이천문화재단은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2023년 10월 14일 오후 5시에 진행될 예정이었던 '이승철 콘서트 레트로 나이트(Retro Night)' 공연이 아티스트의 코로나19 양성 판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취소됐다"고 밝혔다.

    이어 "콘서트를 기다려 주신 관객 여러분께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해당 콘서트는 이날 오후 5시께 열릴 예정이었다. 공연팀은 전날(13일) 무대 세팅과 공연 준비를 완료, 이승철 본인도 이천아트홀을 찾아 공연장 상황을 확인했다.

    그러나 이승철 측이 당일 밤늦게 코로나19 확진 사실을 이천문화재단에 통보했고, 결국 공연은 취소됐다.

    이승철의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공연 티켓은 각 예매처에서 순차적으로 취소 처리되며 전액 환불된다"고 전했다.

    문화재단은 "직접 취소할 경우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다. 일괄 취소될 때까지 기다려 달라"고 안내했다.

    한편 이승철은 지난 6월부터 전국 순회공연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공연은 지난 8월 10일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1200석 전석이 매진된 바 있다.

    다만 다음 주 경남 진주 공연 개최 여부는 불투명해진 상황이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하루 2000명대 여객이 19만명으로"...인천공항, 3분기 회복률 86%

      인천국제공항의 올해 3분기(7~9월) 국제여객 실적이 1541만 명을 기록해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3분기 대비 86% 회복률을 기록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서는 3배 가까이 증가했다. 코로나19 여파에서...

    2. 2

      광화문 광장에 '알렌 워커' 뜬다…초호화 '롤드컵 콘서트'

      5년 만에 한국에서 열리는 2023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이 더욱 더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라이엇게임즈 코리아는 다음 달 18일에 최초로 롤드컵 팬 페스트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2일 ...

    3. 3

      [단독] 못 받은 코로나 빚, 추심 시작됐다

      코로나19 영향으로 갚지 못한 빚에 대해 민간 업체의 추심이 시작됐다.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가 코로나19 확산으로 피해를 본 개인 채무자의 연체채권 관리를 신용정보회사(CA)에 위탁하면서다. 신용정보회사는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