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멤버들과 함께 돌아온 '텐트 밖은 유럽'
tvN스포츠·티빙, 테니스 올스타전 '레이버컵' 생중계
[방송소식] 수지·양세종의 로코 '이두나!' 내달 20일 공개
▲ 넷플릭스 '이두나!' 내달 20일 공개 = 넷플릭스는 새 오리지널 시리즈 '이두나!'를 내달 20일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두나!'는 동명의 네이버 웹툰이 원작으로, 평범한 대학생 이원준(양세종 분)이 셰어하우스에서 인기 아이돌 생활을 접고 숨어 지내는 이두나(배수지)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20대 초반 갑자기 찾아온 낯설고 간지러운 감정을 그려냈다.

연출을 맡은 이정효 감독은 "관계가 나아가는 과정을 어떻게 하면 시청자들이 좀 더 디테일하게 봐줄 수 있을지 고민했다"며 "캐릭터의 감정선을 따라가며 짚어볼 수 있는 드라마"라고 소개했다.

[방송소식] 수지·양세종의 로코 '이두나!' 내달 20일 공개
▲ 여성 멤버들과 함께 돌아온 '텐트 밖은 유럽' = tvN 여행 예능 '텐트 밖은 유럽'의 새 시즌에 배우 라미란, 한가인, 조보아, 류혜영이 출연한다.

'텐트 밖은 유럽'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며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여행지는 남프랑스다.

아직 구체적인 방송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다.

[방송소식] 수지·양세종의 로코 '이두나!' 내달 20일 공개
▲ tvN스포츠·티빙, 테니스 올스타전 '레이버컵' 생중계 = tvN스포츠와 티빙이 23일부터 캐나다 밴쿠버에서 진행되는 테니스 올스타전 레이버컵을 생중계한다.

세계랭킹 6위 안드레이 루블레프가 이끄는 팀 유럽과 세계랭킹 8위 테일러 프리츠가 이끄는 팀 월드가 대결을 펼친다.

자세한 경기 일정은 tvN스포츠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