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선물은 해남미소에서'…농수특산물 최대 50% 할인
전남 해남군은 직영 해남미소(https://www.hnmiso.com) 온라인 쇼핑몰에서 추석 명절을 앞두고 해남 우수 농수특산물 특별 할인행사를 한다고 10일 밝혔다.

9월 한달간 진행되는 할인행사는 72개의 농가 및 업체가 참여해 137개의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한다.

명절 기간에만 판매되는 해남미소 명품꾸러미 선물세트를 올해도 구성했다.

꾸러미 선물세트는 매년 조기 매진될 정도로 인기있는 품목으로 쌀 잡곡 김 참기름 가공식품 등 해남의 대표 농수특산물을 담아 시중가보다 20%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할인행사에서는 땅끝 해남 자연의 신선함을 담은 명품 쌀과 잡곡 11종, 축산물 6종, 수산물 17종, 전통 식품 16종, 웰빙 과일채소 11종, 건강식품 12종 등 총 137개 상품을 선보인다.

농림축산식품부 지원 농식품부 할인지원사업을 통해 소고기 돼지고기 양파 감자 마늘 계란 상품의 할인쿠폰(20% 할인)을 해남미소 회원에게 매주 1회 지급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구매 총액이 가장 많은 고객 50명(구매왕)을 선정해 3만~20만원의 해남미소 상품권을 포인트로 일괄 지급한다.

군 관계자는 "고물가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상황에서 민족 대명절을 맞아 해남군의 우수한 농수특산물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상생의 장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