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호캉스 즐겨요…부산 특급호텔들, 시즌 프로모션 출시
부산지역 특급호텔들이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가을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9일 부산관광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가을을 맞아 캠핑 브랜드 '디오디(DOD)'와 협업해 해운대 바다 조망 속에서 이색 캠핑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웰니스 캠캉스' 프로모션을 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이 포함 최대 4인까지 투숙할 수 있는 객실 1박에 야외 온천 씨메르를 비롯해 야외 오션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모두 담았다.

스위트 객실 이용 시 인기 캠핑용품을 증정하고 상품 타입에 따라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이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고품격 캠캉스(캠핑+호캉스)를 주제로 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을 호캉스 즐겨요…부산 특급호텔들, 시즌 프로모션 출시
웨스틴 조선 부산은 해운대의 가을밤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치어스 앤 비어스)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편안한 객실에서 1박과 함께 다이닝 바 '오킴스'에서 영국의 대표 에일 맥주인 '런던 프라이드 생맥주 2잔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및 스위트 객실 투숙 시에는 생맥주 2잔과 함께 특선 마리아주 메뉴인 프라이드치킨 윙으로 구성된 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해운대 마린시티에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가을 여행을 미리 계획할 수 있도록 객실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 플래시 세일'을 10일간 진행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