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결혼 말고 동거'
/사진=채널A '결혼 말고 동거'
'결혼 말고 동거'에서 뮤지컬 배우 정한샘과 그의 여자친구 조한빈의 일상이 공개된다.

14일 방송되는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의 예고편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피지컬:100' 출신의 뮤지컬 배우 정한샘의 무대로 시작했다. 무대 위 정한샘은 상의를 탈의한 채 명품 몸매를 자랑했고, 여성 관객들의 폭발적인 환호가 끊임없이 이어졌다.

이를 보러 간 여자친구 조한빈은 "아무리 관객이라고 해도 터치가 많을수록 좋지는 않다"며 '내 남자'를 향한 여성 팬들의 환호를 불편해했다.

게다가 공연이 끝난 뒤, 공연장을 나선 정한샘은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수많은 여성 팬들에게 한 명 한 명 손인사를 하며 팬서비스로 정신이 없었다. 조한빈은 이를 멀리서 지켜볼 수밖에 없었고, 팬들에게만 관심이 쏠려 있는 정한샘에게 서운해했다. 배우로서 팬들을 챙겨야 하는 정한샘과 이런 남자친구에게 서운함을 느끼는 조한빈의 아슬아슬한 동거 일상은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한중 DJ커플 박시원, 조나윤의 일상도 위기를 예고했다. DJ 일을 허락받고, 박시원과 같이 살던 원주를 떠나 서울 강남에 입성한 조나윤은 "서울 도착하자마자 너무 좋았다"며 얼굴에 화색을 띠었다. DJ 실력을 뽐내던 조나윤은 화려한 강남의 밤을 만끽했지만, 박시원은 연락이 되지 않는 조나윤 때문에 사색이 됐다.

결국 화가난 박시원이 "진짜 안 되겠다"며 서울로 직접 향하고 있는 모습으로 예고편이 마무리돼, 툭하면 싸우고 화해하기를 반복하는 한중 DJ커플의 운명이 어찌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언니와 여동생, 그리고 언니의 남자친구가 함께하고 있는 '3인 동거남녀' 중 남자친구 김태훈의 회식자리에 '핵인싸' 여자친구 채상희가 함께했다. 채상희의 현란한 회식 스킬에 회식 분위기는 점점 달아올랐고, 아이키는 "태훈 씨 승진하시는 거 아니냐"며 기대에 찼다.

'결혼 말고 동거'는 14일 금요일 밤 10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