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객관식퀴즈

디어유, 스타쉽 버블 오픈과 함께 자산양수도 효과 본격 시작

-오늘 IST 더보이즈 버블 오픈에 이어 차주 스타쉽 버블 오픈 예고, 자산양수도 효과 본격 시작
국내 대표 팬플랫폼 기업 ㈜디어유(대표 안종오)는 지난 1월 자산양수도에 이어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의 버블계약 소식과 함께 2월 버블 서비스 오픈 계획을 밝힌 바 있는데, 드디어 차주 초 “버블 포 스타쉽” 오픈과 함께 아이브, 몬스타엑스, 크래비티가 팬들과 함께 소통을 시작하게 될 예정이다.

자산양수도 이후 금일 2월 17일에는 더보이즈 버블 서비스가 가장 먼저 오픈되었고, 차주에는 ‘버블 포 스타쉽’ 서비스가 두번째로 오픈될 예정이다.

디어유(376300)는 얼마전 자산양수도 효과 반영 전임에도 200만 구독수를 넘어섰다고 알려졌는데, 금번 스타쉽 버블 오픈과 함께 구독수 상승세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스타쉽 버블에서는 몬스타엑스, 아이브, 크래비티 버블 서비스가 먼저 오픈될 예정이고, 추후 순차적으로 다른 아티스트 또한 추가될 예정이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케이윌,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정세운, 크래비티, 아이브 등이 소속되어 있고,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에는 배우 고아라, 김범, 김샤나, 김승화, 류혜영, 손우현, 송승헌, 송지연, 송하윤, 신승호, 신현수, 안소요, 오소현, 우현진, 유연석, 이광수, 이다연, 이동욱, 이미연, 이승헌, 이진, 전소민, 정원창, 조윤희, 채수빈, 천영민, 최원명, 최희진, 한민 등이 소속되어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1. 1
  2. 2
  3.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 1
  2. 2
  3. 3
  4. 4
  5. 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