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남구 뷰티기업 6곳, 북미서 100억원 규모 수출 계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남구 뷰티기업 6곳, 북미서 100억원 규모 수출 계약
    서울 강남구(구청장 조성명)는 미국에서 열린 대형 미용 박람회 '북미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에 참가한 관내 뷰티기업 6개 사가 총 757만 달러(한화 약 100억 원)의 수출 계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이달 12∼14일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이 행사는 북미 최대 규모의 B2B(기업 간) 미용 박람회다.

    강남구는 에스에이치글로벌커머스(유앤미), 에이치피앤씨(테라비코스), 지니더바틀(아임낫어베이비) 등 6개 사의 참가를 지원했다.

    구는 부스 임차비와 장치비의 70%, 운송비 50%, 통역·차량 비용 전액을 지원하는 등 기업들의 박람회 참가 준비를 도왔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앞으로도 'K뷰티 일번지 강남'의 우수한 기업들이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용인 반도체국가산단 조성 가속…LH·삼성전자, 부지매입 계약

      ‘용인 첨단시스템반도체 국가산업단지’ 조성 사업이 토지 및 지장물(건물, 공작물, 수목 등) 보상 절차에 착수하며 속도를 내고 있다. 29일 용인시 등에 따르면 한국토지주택공사(LH)와 삼성전자...

    2. 2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업사이클링' 기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은 29일 서울 강서구 소재 강서소방서와 지온보육원에서 대한항공 기내 테이블보와 양사 객실승무원 폐유니폼을 재활용해 제작한 ‘업사이클링 안전 인형 키링 및 파우치’ 350개...

    3. 3

      임종룡, 우리금융 3년 더 이끈다

      임종룡 우리금융지주 회장이 사실상 연임에 성공했다. 차기 회장 최종 후보로 선정돼서다.우리금융 임원후보추천위원회(임추위)는 29일 오전 서울 모처에서 회의를 열고 임 회장과 정진완 우리은행장, 익명의 외부 후보 2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