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토트넘 다큐 3편 22일 공개…채널A, 더샌드박스와 파트너십
[방송소식] SBS 애니 '아머드 사우루스2' 오늘 첫 방송
▲ SBS 애니 '아머드 사우루스2' 오늘 첫 방송 = SBS TV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2'가 7일 오후 5시 50분 첫선을 보인다.

'아머드 사우루스'는 인류가 DNA 복제기술로 부활시킨 공룡을 조종해 외계세력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두 번째 시즌에서는 더 다양한 공룡들이 등장한다.

[방송소식] SBS 애니 '아머드 사우루스2' 오늘 첫 방송
▲ 쿠팡플레이, 토트넘 다큐 3편 22일 공개 = 쿠팡플레이는 토트넘 홋스퍼가 출전하는 축구 경기 '쿠팡플레이 시리즈' 개최를 기념해 토트넘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 3편을 22일 공개한다.

다큐 3편은 2019-2020시즌 토트넘 선수들의 모습을 담은 '모 아니면 도'(All or Nothing),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의 옛 홈구장 화이트하트레인에서 열린 경기를 담은 '더 레인'(The Lane), 새로운 홈구장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의 이야기를 다룬 '홈 어게인'(Home Again)이다.

[방송소식] SBS 애니 '아머드 사우루스2' 오늘 첫 방송
▲ 채널A, 더샌드박스와 파트너십 체결 = 채널A가 메타버스 플랫폼 기업 더샌드박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협업으로 채널A는 더샌드박스의 가상 부동산 '랜드'에 대표 예능 '하트시그널', '도시어부',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구축한다.

채널A는 메타버스를 통해 다양한 게임과 영상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