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서울 콘서트 오프라인 관람권 선예매 시작


아이콘의 서울 콘서트 오프라인 관람권 선예매가 28일 오후 8시부터 옥션 티켓에서 시작된다.

아이콘은 오는 6월 25일과 26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iKON 2022 CONCERT'를 개최한다. 약 3년 반만의 콘서트인데다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증명해온 아이콘인 만큼, 글로벌 팬들의 예매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를 전망이다.

오프라인 관람권 선예매는 아이코닉 멤버십(iKONIC MEMBERSHIP) 가입자 중 참여 신청 및 인증을 완료한 회원에 한해 가능하다. 오늘 오후 8시부터 2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오픈될 예정이다. 멤버십 미가입자를 위한 일반 예매는 5월 4일 오후 8시부터다.

콘서트 첫날은 오프라인만, 둘째 날은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된다. 온라인 관람권은 5월 6일 오후 2시부터 위버스샵에서 누구나 구매 가능하며 본 공연 관람 외에도 딜레이 스트리밍, 온라인 리허설 이벤트 등 여러 옵션이 마련돼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아이콘은 이날 콘서트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무대 위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아이콘의 모습이 담겼으며, 지난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를 다시금 상기시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아이콘은 콘서트 개최에 앞서 오는 5월 3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FLASHBACK]으로 컴백한다. 이들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가 담긴 타이틀곡 '너라는 이유 (BUT YOU)'를 비롯해 팝, 힙합,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여섯 트랙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