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리 사면 싸요"…삼성전자, 4월 무풍에어컨 '구매 혜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삼성전자 제공]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4월 한 달간 무풍에어컨 구매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무풍 에어디자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2022년형 무풍에어컨을 구매할 경우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40만원 상당의 캐시백 또는 포인트가 제공되고 2022년형 '무풍에어컨 갤러리1' 구매시 로봇 청소기 '제트봇' 또는 창문형 에어컨 '윈도우핏'이 함께 증정된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에어컨을 반납하고 2022년형 무풍에어컨을 구매하는 경우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최대 10만원, '무풍에어컨 클래식'은 5만원의 보상이 제공된다. 가정용 '무풍 시스템에어컨'은 10만 포인트가 부여된다.

    2022년형 스탠드형과 벽걸이형 무풍에어컨을 함께 구매하는 소비자는 최대 20만원 상당의 할인을, 무풍 시스템에어컨을 여러 개 구매할 경우 최대 18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결혼·이사를 앞두고 여러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한 혜택도 마련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무풍에어컨을 보다 차별화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며 "스탠드형·벽걸이형뿐 아니라 시스템에어컨까지 다양한 무풍에어컨을 소비자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D현대일렉트릭, 유럽 시장 공략 속도 낸다

      HD현대일렉트릭이 스코틀랜드 시장에서 첫 수주를 따내며 유럽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HD현대의 전력기기 및 에너지솔루션 계열사인 HD현대일렉트릭은 최근 스코틀랜드 전력회사 ‘에스피 에너지 네트웍스(SP Ener...

    2. 2

      무려 '삼성전자의 3배'…임직원 평균 연봉 4억 찍은 곳

      국내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인 두나무의 지난해 임직원 평균 연봉이 삼성전자의 3배에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두나무가 31일 공시한 2021년도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임직원 1명당 평균 급여는 ...

    3. 3

      "잃어버린 30년 되찾자"…파나소닉, 지주사 전환 '승부수'

      일본을 대표하는 전자기업 파나소닉이 4월부터 지주회사 체제로 바뀐다. 매출과 시가총액이 30년 전보다 적은 성장 정체를 타개하기 위한 승부수다.파나소닉은 4월 1일부터 지주회사로 전환하면서 회사 이름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